본문 바로가기
이슈가 궁금해?

차세대 전자담배 '아이코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시리즈 출시

by 이니블로거 2022. 10. 29.
728x90


전자담배계의 차세대 전자담배 아이코스에서 새로운 전자담배를 출시했다.

새로운 아이코스의 이름은 '아이코스 프라임'

아이코스 프라임은 기존 가열방식과는 전혀 다른 가열방식으로 스마트 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됬다.

내장된 코일이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 스마트 코어 스틱을 내부에서부터 담배를 가열하는 방식의 시스템이다.

기존처럼 직접 담뱃잎을 가열 부품인 브레이드에 꽂아서 가열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기존 아이코스처럼 아이코스 일루마시리즈는 사용후에도 전혀 잔여물이 남지 않아 기기를 따로 청소할필요가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28일부터 전국 10개의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사전구매가 가능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여의도 IFC점,광화문점,가로수길점,스타필드 고양점,부산센텀점,판교점,부천현대점,남양주 현대점,광주점,인첨연수점으로 10곳이 지정되엇다.

현재 구매 이벤트로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면 소비자가격에서 3만원 할인이 가능하며,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 부터 친구 추천을 받아 최초로 구매하는 고객에거는 2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아이코스 프라임은 사전구매로 1인당 2개의 기기를 구매할수 있게 제한이 되어 있다.

여태 아이코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모두 겪었던 블레이드 파손 사례들을 이번 아이코스프라임에서는 없어질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아이코스 애연가들에게 기대가 되는 모델일것으로 알려졌다.

728x90
반응형